레드밴스 소개

전략적 결정: 하나의 회사, 램프 비지니스

지금까지 오스람은 기본적으로 두 개의 서로 다른 핵심 사업 모델로 이루어져 왔습니다. 그러나 보다 확실하게 두 사업 모델에 주력하는 방식으로 발전하기 위해, 오스람은 사업을 두 개의 독립체로 분할하였습니다.

  • 오스람 = 맞춤화된 혁신적인 조명 기술과 조명 솔루션
  • LEDVANCE =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용 램프, 스마트 홈 제품 및 등기구

독립된 회사이자 브랜드인 레드밴스는 보다 빠르고 민첩하며 유연하게 시장에 대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검증된 전통의 기반 위에 구축된 레드밴스는 분명하고 특별한 위치를 선점한 기업으로, 독립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발전해 나가며 미래를 향한 최대 잠재력을 갖출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레드밴스 경영진

경영진

레드 밴 이사회는 총 2 명의 회원으로 구성됩니다

레드밴스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오스람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이들로 새롭게 설립된 레드밴스에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레드밴스 브랜드 핵심

브랜드

레드밴스는 조명 업계에서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오스람 램프 비지니스에서 탄생한 레드밴스는 120여 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드밴스의 브랜드 가치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레드밴스 목표

목표

레드밴스의 활동은 네트워크 세상에서 조명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일반 조명 시장의 모든 분야에서 전문성을 넓히고 향상시키는 데 일조합니다.



레드밴스 전략

전략

레드밴스의 전략은 '핵심 사업 강화,' '미래 기술에 투자,' '새로운 시장 개발'이라는 세 개의 핵심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레드밴스 기업 문화

기업 문화

레드밴스는 열정적이고 탁월하며 진취적인 기업 문화를 지향합니다. 레드밴스는 고객중심 경영과 모든 프로세스에서 최고의 품질을 고수하는 동시에 시장의 트렌드와 갈수록 발전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프레스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