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브랜드 체계

레드밴스 브랜드에는 레드밴스의 정신이 깃들어 있습니다. 사람들의 서로 연결된 일상 생활과 디지털 시대에서 조명의 역할을 정의하고자 합니다. 더 나아가, 레드밴스라는 회사명에는 레드밴스의 약속이 그대로 반영되어 있습니다. 즉 레드밴스의 목표는 조명(light)을 진화(advance)시키는 것입니다. 미래를 생각하는 동시에 100년 동안 이어져 온 전통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램프 및 등기구 제조 업체로서의 포지션을 강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강력한 브랜드

미국 및 캐나다에서는 전 제품 카테고리에 "SYLVANIA"라는 친숙하고 유명한 브랜드명이 사용됩니다. 레드밴스는 오스람 브랜드를 사용할 권리도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 홈 및 LED 등기구 분야의 경우, 리브랜딩(Re-branding) 프로그램을 완료할 때까지 모든 소비자 제품은 오스람이라는 브랜드명으로 판매됩니다.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레드밴스를 제품 브랜드로도 사용할 것입니다.

레드밴스 제품 브랜드는 건축가 및 공예가와 같은 전문가 고객에게 도매로 판매되는 LED 등기구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이 사업 보완을 위해 향후 몇 년간 오스람을 상호 보완적인 브랜드로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레드밴스 브랜드 핵심

레드밴스 브랜드의 핵심은 세 가지 주요 가치를 기본으로 합니다.

탁월함 추구

레드밴스는 강력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실력과 열정의 직원들과 함께 합니다. 레드밴스 직원들은 높은 책임감으로 계산된 위험을 감수하며 용감한 결정을 내립니다. 회사는 자발적으로 학습하고 전문성을 증대시키려는 개개인의 의지를 믿습니다. 이 모든 게 충족되었을 때 비로소 지속 가능한 성공을 이룰 수 있습니다.

새로운 영역의 개척

레드밴스는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민첩하고 용감합니다. 레드밴스는 이미 다져놓은 길을 떠나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섭니다. 조명 업계의 급격한 변화는 새로운 제품, 새로운 시장, 그리고 새로운 사고의 기회입니다. 조금이라도 개선의 여지가 있다면, "좋은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레드밴스가 수평적 사고를 할 수 있는 인재를 환영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보상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동반 성장

레드밴스는 서로 신뢰하고, 모든 위계와 사업부 및 부서의 경계를 넘어 개방적이고 솔직한 태도로 대화를 나눕니다. 서로의 말을 경청하고 피드백을 나누며 상대방으로부터 배웁니다. 레드밴스는 회사 내에서 그리고 고객과 함께 하면서 팀워크와 협력을 스스로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방식을 통해 오래 지속되는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합니다.


프레스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