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당사의 전략은 '핵심 사업 강화,' '미래 기술에 투자,' '새로운 시장 진입'이라는 세 개의 핵심 요소로 구성됩니다

컴팩트 형광램프나 할로겐 램프와 같은 전통조명 분야에서 레드밴스는 뛰어난 시장 접근성과 비용 효율성의 극대화를 통해 현재 가지고 있는 시장 점유율을 유지 및 증대시키는 것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LED 램프 분야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어 "인텔리전트한" LED 램프 부문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레드밴스는 전체 포트폴리오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유통 채널에 대한 차별화된 접근법을 통해 공격적으로 대응해 나갈 예정입니다.

LED 등기구

기술 융합이 갈수록 증가하면서 LED 기술은 등기구 분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LED 등기구 분야에서 레드밴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고객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 및 일반 소비자를 위한 메인 글로벌 기업 중 한 곳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홈

스마트 제품 및 커넥티드 제품 분야의 경우, 레드밴스는 오스람 라이티파이 플랫폼을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 라인을 제공하는 한편 스마트 조명 기기와 스마트 홈 제품을 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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