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LED Superstar Classic A40

18.09.2014

적용 :  일반 조명,  호텔,  사무실 건물
기술 :  LED
대상 그룹 :  일반인,  건축가,  조명 디자이너,  등기구 제조업체

오스람의 LED Superstar Classic A40이 권위 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2014년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LED Superstar Classic A40은 클래식한 백열 램프와 동일한 외관은 물론 유사한 빛 스펙트럼을 가지도록 개발된 LED 램프입니다. 백열 램프와 같은 크기의 LED Superstar Classic A40은 기존 조명 기구에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실용적인 형태와 따듯한 백색광 등 백열 램프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LED 램프는 디밍이 가능하며, 투명 또는 반투명 버전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뛰어나게 높은 광 출력을 제공하는 오스람 개발 옵틱

구체적인 장점 한 가지: 자체적으로 개발한 오스람 옵틱은 과거 LED 램프에서 구현하기 어려웠던 300도의 넓은 빔 각도를 가능케 하는 한편, 대단히 높은 수명과 낮은 전력 소비, 향상된 충격 및 진동 저항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램프는 유럽에서 제조되었으며 오스람 옵토세미콘덕터에서 만든 LED가 장착되었습니다. 가을에 시장에 출시될 오스람의 새로운 LED 램프 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 포트폴리오는 90가지 타입의 램프로 구성됩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한 심사 위원은 "클래식한 디자인을 매력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향상된 LED 램프인 Superstar Classic A40에 사용자들을 위한 놀라운 혜택을 더한 제품입니다." 라고 평가했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디자인 상 중 하나로, 올해는 53개국에서 수상의 꿈을 안고 4,800개 이상의 작품을 출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