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 무수히 많은 빛을 비추는 레드밴스

16.09.2016

적용 :  특별히 지정되지 않음
기술 :  LED 반사경 램프,  LED
대상 그룹 :  일반인,  도매

전통적인 전구에서 LED 조명 솔루션으로 이동하는 조명 산업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오스람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레드밴스는 2015년 6월, 독일 아이히슈테트 공장의 할로겐 생산라인을 LED 생산라인으로 전환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50명가량으로 구성된 우수한 글로벌 팀은 수십 년 간의 전구 제조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 무대에서 성공이 예상되는 경쟁력 있고 수익성 높은 LED 생산라인을 고작 12개월 만에 개발했습니다. 올해 7월 1일부로 레드밴스의 소유가 된 아이히슈테트 공장은 이 프로젝트의 성공적 수행으로, 미래 조명 산업에서 한층 더 유리한 위치를 확보하게 됐습니다.

레드밴스는 새로운 생산 시설을 만들기 위해 아이히슈테트 공장 및 아우크스부르크, 아이히슈테트, 가르힝, 레겐스부르크(여기까지 모두 독일)와 심천(중국)의 직원들로 구성된 글로벌 프로젝트 팀에 투자했습니다. 프로젝트 매니저인 슈테펜 스트라우스(Steffen Strauss)는 “우리는 이러한 생산 역량을 독일로 가지고 오게 된 것을 대단히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전문가들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우리 팀은 자동화된 최첨단 LED 전구 생산라인을 만들어왔습니다. 이 생산라인은 해당 분야에서의 국제적 경쟁에 대대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고객들은 "독일 생산 제품" 특유의 뛰어난 품질뿐만 아니라 빠른 납품으로 인한 혜택도 누리게 될 전망입니다.

비디오: 아이히슈테트의 레드밴스 공장 - 훌륭한 LED의 탄생


현재 신규 생산라인에서는 44종의 MR16 및 PAR16 LED 반사경 램프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이 램프들은 20~80W 범위의 다양한 할로겐 반사경 전구를 이상적으로 대체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초창기의 LED 전구와는 달리, 새로운 모델은 할로겐 제품과 동일한 사이즈로 생산되며 진짜 유리 소재의 하우징 덕분에 할로겐 전구와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유사합니다. 그렇기에 새롭게 생산되는 LED 램프는 그야말로 할로겐 제품의 완벽한 대체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서, MR16 및 PAR16 LED 반사경 램프는 할로겐 전구에 필요한 에너지양의 일부만을 소비합니다. 디밍도 가능하며, 전문가용 모델의 경우 연색성 지수(CRI/Ra) 90 이상으로 최대 40,0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e카탈로그